서브메뉴영역

과학기술회관

임대료/예약금

2023년 회의실 사용료가 인상되어 1월 1일부터 적용 중입니다.

    • 회의실임대료
    • 기자재사용료

회의실임대료(신관B1F)

- 회의실임대료

회의실임대료
구분 좌석수 예약금 임대료(단위 : 원, VAT별도) 비고
전일
09 ~ 18
오전
09 ~ 12
오후
13 ~ 18
야간
19 ~ 22
초과시간당
요금
국제회의실
(1실)
550석

견적
총 금액의


  20%

4,500,000

전일만 예약 가능

2,930,000

880,000

[과총회원할인]


학술회원단체 : 40%

입주기관 : 20%

공공단체/민간단체10%

대회의실 1
(1실)
300석 2,400,000

전일만 예약 가능

1,560,000

470,000
대회의실 2
(1실)
230석 2,200,000

전일만 예약 가능

1,430,000

430,000
중회의실 1, 2
(2실)
120석 1,320,000 660,000 860,000 860,000 260,000
중회의실 3
(1실)
140석 1,900,000 950,000 1,240,000

1,240,000

380,000
중회의실 4
(1실)
84석 1,150,000 580,000 750,000 750,000 230,000
중회의실 5, 6, 7, 8 (4실) 64석 1,030,000 520,000 670,000 670,000 210,000
중회의실 9
(1실 / 2관 11F)
33석 1,030,000 520,000 670,000 670,000 210,000
소회의실 1
(1실)
56석 800,000 400,000 520,000 520,000 160,000
소회의실 2
(1실)
20석 440,000 220,000 290,000 290,000 90,000
소회의실 3
(1실)
48석 660,000 330,000 430,000 430,000 130,000
미팅룸 1, 6
(2실)
12석 220,000원 110,000 150,000 150,000 50,000
미팅룸 2~5
(4실)
10석 200,000원 100,000 130,000 130,000 40,000

로비

(B1/1층)

전시회 및 부스설치 : 1일 1,100,000원

갤러리

(1F)

전시회 및 부스설치 : 1일 1,800,000원

※ 중회의실 3, 4 및 대회의실 2는 확장공사로 인해 12월경 오픈 예정(공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2023년부터 미팅룸은 시간제 예약에서 오전/오후/전일 예약으로 변경됩니다.
결제관련(계좌번호) 정보 확인 : 클릭 -> [바로가기]

온라인 방송실SC컨벤션은 과총과 사업자가 다르며, 별도의 회사임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및 진행은 업체와 개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방송지원실

온라인방송지원실 임대료
구분 예약금 임대료(VAT별도) 비고
오전
09-12
오후
13-18
전일
09-18
야간
19-22
초과시간당
요금
온라인
방송실1
(1실)
장소임대 300,000 500,000원 600,000원 1,000,000원 600,000원 180,000원

(과총회원할인)

학술단체30%

공공단체10%

민간단체10%

방송지원 500,000 2,800,000원 2,900,000원 3,600,000원 2,900,000원 950,000원

(과총회원할인)

학술단체25%

공공단체10%

민간단체10%

지하1층 국제회의장 임대시 적용 *지하1층 국제회의실(대회의실,1,2) 임대시 유의사항

회원단체 및 입주기관은 회의실 임대료할인(로비 및 회의장시간초과요금 제외, 입주기관은 학술단체회원가 적용)

회의참석자는 2시간 무료주차 제공(2시간이후 10분당500)

행사주최측 차량1대에한해 행사시간동안 무료(무료권은 방송실로 해당주차권 지참하시어

    별도의 도장을 받으시면 적용됩니다 다수의 회의장을 임대하여도 1장만 제공합니다

화면 좌측의 이용안내숙지후 사용신청

세팅완료후 좌석추가요청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좌석당(책상1의자2) 5,000/책상개당 3,000/의자개당 2,000

야간 냉.난방 사용시 시간당 33,000원 부가

(300)대회의실1 + (240)중회의실1,2 사용시 별도문의

(450)대회의실1 + 중회의실1 사용시 별도문의

대회의실1 중회의실1 중회의실2는 동시에 개별세션진행이 불가합니다

대회의실1 중회의실1 중회의실2를 개별세션 사용시 별도문의

중회의실1,중회의실4는 단독사용시 약식연회 및 전시실로만 사용가능(사용시 별도문의)

예약된 시간을 초과하여 사용할수없음

(주간 오전9~오후12시 오후13~18시 야간19~22) 추가사용시 별도문의

임대료는 신청당시 당해연도 금액기준이며 년도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1관 지하1층로비 및 21층겔러리는 부스설치가능

    (부스설치용 롤매트 다량사용후 버리고 갈경우 별도의 쓰레기처리비용 부가)

연단을 향한 교실식 배치가 기본이며 배치변경시 담당자에게 별도문의후 신청(배치변경시 추가비용 발생)

타회의장에서 VIP라운지를 이용할 경우 시간당100,000원 추가(국제회의실 이용시50%할인)

회의실 내,외부 벽체에는 부착물금지입니다.(벽체 훼손시 배상책임)

렌케이블 지참 , hdmi 케이블지참 , 노트북에 유선랜포트 없을시 젠더 또는 허브지참

기자재 세팅은 오전9시부터 가능합니다.

(미리세팅을 원하시거나 리허설을 하실 경우 행사전날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SC컨벤션 강남센터(신관12F)SC컨벤션 강남센터 바로가기

SC컨벤션 강남센터
구분 좌석수 행사내용 비고
아나이스홀 50~200석

조찬, 오찬, 만찬, 세미나, 워크샵, 학술, 포럼

전시회, 신제품 발표회, 직무교육, 초청행사

연회(칠순,돌,백일), 상견례, 약혼식, Wedding

SC컨벤션 강남센터(신관12F)
아이리스홀 A.B 20~50석
메뉴 조찬(양·한식) / 점심메뉴(도시락,도가니탕,불고기정식 외) / 연회(양식코스,뷔페)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회관운영부 담당자 : 문재영 연락처 : 02-3420-1295

Main

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