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좌석수 | 예약금 | 임대료(단위 : 원, VAT별도) | 비고 | ||||
---|---|---|---|---|---|---|---|---|
전일 09 ~ 18 |
오전 09 ~ 12 |
오후 13 ~ 18 |
야간 19 ~ 22 |
초과시간당 요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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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회의실 (1실) |
550석 |
견적 20% |
4,500,000 |
전일만 예약 가능 |
2,930,000 |
880,000 |
[과총회원할인] 학술회원단체 : 40% 입주기관 : 20% 공공단체/민간단체10% |
|
대회의실 1 (1실) |
300석 | 2,400,000 |
전일만 예약 가능 |
1,560,000 |
470,000 | |||
대회의실 2 (1실) |
230석 | 2,200,000 |
전일만 예약 가능 |
1,430,000 |
430,000 | |||
중회의실 1, 2 (2실) |
120석 | 1,320,000 | 660,000 | 860,000 | 860,000 | 260,000 | ||
중회의실 3 (1실) |
140석 | 1,900,000 | 950,000 | 1,240,000 |
1,240,000 |
380,000 | ||
중회의실 4 (1실) |
84석 | 1,150,000 | 580,000 | 750,000 | 750,000 | 230,000 | ||
중회의실 5, 6, 7, 8 (4실) | 64석 | 1,030,000 | 520,000 | 670,000 | 670,000 | 210,000 | ||
중회의실 9 (1실 / 2관 11F) |
33석 | 1,030,000 | 520,000 | 670,000 | 670,000 | 210,000 | ||
소회의실 1 (1실) |
56석 | 800,000 | 400,000 | 520,000 | 520,000 | 160,000 | ||
소회의실 2 (1실) |
20석 | 440,000 | 220,000 | 290,000 | 290,000 | 90,000 | ||
소회의실 3 (1실) |
48석 | 660,000 | 330,000 | 430,000 | 430,000 | 130,000 | ||
미팅룸 1, 6 (2실) |
12석 | 220,000원 | 110,000 | 150,000 | 150,000 | 50,000 | ||
미팅룸 2~5 (4실) |
10석 | 200,000원 | 100,000 | 130,000 | 130,000 | 40,000 | ||
로비 (B1/1층) |
전시회 및 부스설치 : 1일 1,10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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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 (1F) |
전시회 및 부스설치 : 1일 1,800,000원 |
구분 | 예약금 | 임대료(VAT별도)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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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09-12 |
오후 13-18 |
전일 09-18 |
야간 19-22 |
초과시간당 요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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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방송실1 (1실) |
장소임대 | 300,000원 | 500,000원 | 600,000원 | 1,000,000원 | 600,000원 | 180,000원 |
(과총회원할인) 학술단체30% 공공단체10% 민간단체10% |
방송지원 | 500,000원 | 2,800,000원 | 2,900,000원 | 3,600,000원 | 2,900,000원 | 950,000원 |
(과총회원할인) 학술단체25% 공공단체10% 민간단체10% |
◎ 회원단체 및 입주기관은 회의실 임대료할인(로비 및 회의장시간초과요금 제외, 입주기관은 학술단체회원가 적용)
◎ 회의참석자는 2시간 무료주차 제공(2시간이후 10분당500원)
◎ 행사주최측 차량1대에한해 행사시간동안 무료(무료권은 방송실로 해당주차권 지참하시어
별도의 도장을 받으시면 적용됩니다 다수의 회의장을 임대하여도 1장만 제공합니다
◎ 화면 좌측의 “이용안내” 숙지후 사용신청
◎ 세팅완료후 좌석추가요청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 좌석당(책상1의자2) 5,000원 /책상개당 3,000원 /의자개당 2,000원
◎ 야간 냉.난방 사용시 시간당 33,000원 부가
◎ (300석)대회의실1 + (240석)중회의실1,2 사용시 별도문의
◎ (450석)대회의실1 + 중회의실1 사용시 별도문의
◎ 대회의실1 중회의실1 중회의실2는 동시에 개별세션진행이 불가합니다
◎ 대회의실1 중회의실1 중회의실2를 개별세션 사용시 별도문의
◎ 중회의실1,중회의실4는 단독사용시 약식연회 및 전시실로만 사용가능(사용시 별도문의)
◎ 예약된 시간을 초과하여 사용할수없음
◎ (주간 오전9시~오후12시 오후13시~18시 야간19시~22시) 추가사용시 별도문의
◎ 임대료는 신청당시 당해연도 금액기준이며 년도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 1관 지하1층로비 및 2관 1층겔러리는 부스설치가능
(부스설치용 롤매트 다량사용후 버리고 갈경우 별도의 쓰레기처리비용 부가)
◎ 연단을 향한 교실식 배치가 기본이며 배치변경시 담당자에게 별도문의후 신청(배치변경시 추가비용 발생)
◎ 타회의장에서 VIP라운지를 이용할 경우 시간당100,000원 추가(국제회의실 이용시50%할인)
◎ 회의실 내,외부 벽체에는 부착물금지입니다.(벽체 훼손시 배상책임)
◎ 렌케이블 지참 , hdmi 케이블지참 , 노트북에 유선랜포트 없을시 젠더 또는 허브지참
◎ 기자재 세팅은 오전9시부터 가능합니다.
(미리세팅을 원하시거나 리허설을 하실 경우 행사전날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구분 | 좌석수 | 행사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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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이스홀 | 50~200석 |
조찬, 오찬, 만찬, 세미나, 워크샵, 학술, 포럼 전시회, 신제품 발표회, 직무교육, 초청행사 연회(칠순,돌,백일), 상견례, 약혼식, Wedd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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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리스홀 A.B | 20~50석 | ||
메뉴 | 조찬(양·한식) / 점심메뉴(도시락,도가니탕,불고기정식 외) / 연회(양식코스,뷔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