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검색

서브메뉴영역

본문영역

회원단체소식

회원단체소식상세정보
2012 디지털 방송기술 트렌드 분석(주제: UHDTV 방송기술) 세미나 2012-05-09 17:37:00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news@kofst.or.kr
  • tweeter
  • facebook

한국방송공학회에서 주관하는 <2012 디지털 방송기술 트렌드 분석(주제: UHDTV 방송기술) 세미나>가

2012년 5월 22일(화)~23일(수) 양일간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됩니다. 

한국방송공학회는 방송공학 분야의 전문학회로서 학술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해 방송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으며, 매년 봄에 그 해의 방송 기술 분야의 주요 이슈들을 다루는 행사를 개최하여 왔습니다.

올해는 2012 디지털 방송기술 트렌드 분석 세미나의 형태로 “UHDTV 방송 기술”을 주제로 하여 핵심 요소 기술, 서비스 기술, 정책 등의 주제들에 대해서 처음으로 종합적인 지식 제공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UHDTV의 개발 전략, 로드맵, 영상처리기술, 전송기술, 카메라기술, 제작기술 뿐만 아니라 정책적인 측면의 UHDTV 서비스 및 시장전망과 같은 전반의 주제들을 다룸으로써 종합적인 안목을 갖추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종합적인 구성과 깊이 있는 내용의 조화를 통해 입문자와 전문가들이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한국방송공학회가 주관하는 본 행사가 이번 뿐 아니라 앞으로도 이 분야 기술교류의 장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충실히 준비된 이번 행사에 학술 연구와 기술 탐구를 추구하는 산업계, 학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사전등록 관련 내용은 방송공학회 홈페이지(http://www.ksobe.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홍보부
담당자
장현진
연락처
02-3420-1244
Main

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