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검색

서브메뉴영역

본문영역

회원단체소식

회원단체소식상세정보
'제3회 3DTV 방송 워크숍' 개최 2012-03-23 10:56:00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news@kofst.or.kr
  • tweeter
  • facebook

한국방송공학회에서 주관하는 [제3회 3DTV 방송 워크숍]이 2012년 4월 9일(월)~10일(화) 양일간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3D 미디어 서비스의 상용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와 활동이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진행될 것이라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3DTV 방송 상용화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릴 계획이다.

첫날은 keynote speech로 2011년 실험방송을 정리하고 2012년 시범방송을 소개하는 자리와 위성을 통한 지난 2년여 간의 3DTV 상용방송에 대한 내용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구성되고 3DTV 활성화를 위한 관련 전문가들의 집중적 패널토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 날은 keynote speech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3D의 탄생 과정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고, 더불어 차세대 방송 정책 및 서비스, 스마트 3D 미디어(방송) 산업 분석, 3D 입체영상 콘텐츠 제작 활성화, 국내외 3DTV 방송표준화 현황, 스마트 시대의 3DTV 기술 등 3DTV 상용화 전략 구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특히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IT강국으로써의 면모를 지키기 위한 평창 올림픽에서의 융합방송 서비스 세션을 만들어 평창 올림픽 때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Main

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