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검색

서브메뉴영역

본문영역

회원단체소식

회원단체소식상세정보
제55회 세계식생과학대회 2012-07-12 10:24:00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news@kofst.or.kr
  • tweeter
  • facebook

식생과학분야의 전 세계 연구자들이 모이는 최대 학술대회인 제55회 세계식생과학대회 (IAVS2012)가 “기후 변화와 식생과학” 이라는 주제로 2012년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호텔현대목포에서 개최됩니다.

세계식생과학대회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Vegetation Science) 는 녹지생태 연구에 대한 전 세계 70개국 2,500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 권위의 국제학술단체로, 녹색공간인 식생의 보전과 활용을 위한 최신의 연구 결과를 교류할 수 있는 장입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지구적 기후 변화라는 맥락 속에서 다도해의 식생과 문화의 다양성, 역동성을 조명해보는 특별 세션도 마련했습니다.

저희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유네스코 다도해 생물권 보전지역을 국제적으로 홍보하고, 도서 지역의 상록활엽수림의 식생과 문화경관을 보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또한 풍부하고 수준 높은 학술 프로그램, 현장 밀착형 답사 프로그램, 다양한 사교 프로그램을 통한 모든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홍선기

IAVS2012 상임공동위원장
한국생태학회 부회장


김종원

IAVS2012 공동위원장
계명대학교 교수

강봉룡

IAVS2012 공동위원장
도서문화연구원장
목포대학교 교수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Main

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