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검색

서브메뉴영역

본문영역

회원단체소식

회원단체소식상세정보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2013 춘계산학학술대회 개최 2013-03-04 09:59:00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news@kofst.or.kr
  • tweeter
  • facebook
2013 춘계산학학술대회 논문모집 안내

(사)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학술위원회(위원장:구자훈)에서는 아래와 같이 2013년 춘계산학학술대회를 4월27일(토), 광운대학교에서 개최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참가논문을 접수하오니 참가를 희망하는 회원께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정해진 기한 내에 학회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다양하고 심도 있는 연구 발표 및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다양한 세션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회원님들께서는 아래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이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회개요
O 일 시: 2013. 4. 27(토)
O 장 소: 광운대학교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O 참가자격
- 학회 정회원(회비 완납)으로 교수, 연구원, 공무원, 관련업계 종사자, 석.박사과정 재학생 (논문저자 중 한분은 반드시 학회 회원(회비완납)이어야 하며, 저자 가운데 한분이 회원인 경우 신청가능)
- 논문 발표자는 반드시 사전등록과 함께 등록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2. 최종본 제출 및 프로시딩 안내
- 프로시딩에는 요약논문이 인쇄되며, 최종논문(Full Version)은 CD에 수록됩니다.
- 요약본은 서론부분을 또는 전체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시어 2페이지 이내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요약본을 별도로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최종논문의 서론을 요약본으로 간주하여 인쇄합니다.
- 요약본은 별도 양식이 없으며, 최종논문양식을 사용하여 2페이지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초록 및 최종논문접수 안내
O 접수방법: 학회 홈페이지 관련배너 클릭
O 초록 및 최종논문을 제출하신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5. 주의사항
O 초록 접수 후 확인 이메일 및 문자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프로시딩에 발표논문이 인쇄되었더라도 대회에 참석하여 발표하지 않은 경우에는 학술대회 발표실적으로 인정할 수 없다는 내용의 공문으로 소속학과 및 단과대학으로 통보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 : http://www.kpa1959.or.kr/sms_new/event_view.jsp?inum=2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Main

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